홈페이지 메인>알림마당>보도자료
  • 인쇄
  • 메뉴스크랩

보도자료

사랑 실천으로 함께 행복한 향수교육

뷰어 다운로드

  • 아래아한글 뷰어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한글판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
옥천교육지원청,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게시글 상세보기
 옥천교육지원청,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9/10/07 조회 23
2019년 옥천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일환)은 민원 처리과정에 대한 불만사항 및 개선의견을 수렴하고 민원처리과정을 평가 및 환류함으로써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107()부터 116()까지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 내용은 이용 만족도, 민원처리 만족도, 서비스 개선의견, 친절직원 추천 등 총 열 문항으로 구성되며 방문 민원인은 설문 조사지를 통해, 홈페이지를 이용한 민원인은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일환 교육장설문조사를 통해 파악한 문제점 및 개선사항이 조사에만 그치지 않고 제도 개선으로 이뤄져야 한다민원행정서비스 수준 향상을 통해 옥천교육의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
 
본 설문조사 결과는 조사기간 종료 이후 옥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미흡분야 및 개선요청 의견을 각 부서에 전달하여 적극적으로 시정하고 개선해나갈 계획이다.
 

다음글, 이전글 보기
다음글옥천교육지원청, 화재피해 학생 사랑의 성금 전달
이전글군서초, 장령산 숲체험 실시
완전삭제
  • 게시글 완전삭제시 완전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값 아님)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730-4316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19-10-20 14:51:22 출력자 : 손님 출력IP : 100.24.122.228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