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사랑 실천으로 함께 행복한 향수교육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옥천군 파견인력 행복씨앗학교지원으로 옥천행복교육의 힘을 더하다
작성자 총무담당 이메일
등록일 2017-10-12 조회 69
첨부 첨부파일아이콘 옥천군-horz.jpg [Download : 7]
옥천군 파견인력 행복씨앗학교지원으로 옥천행복교육의 힘을 더하다 사진_1


○ 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경환)은 옥천군(군수 김영만)에서 실시하고 있는 2017년 청년희망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옥천행복교육지원센터로 파견된 인력 4명 중 2명을 관내 행복씨앗학교인 옥천중학교와 옥천고등학교에 각 1명씩 인력지원을 결정하여 파견하였다.

○ 옥천군에서는 현재 시행중인 옥천행복교육지구 사업에 예산 뿐 아니라, 청년희망일자리 사업 인력을 3명을 옥천행복교육지원센터로 지원해오고 있었으며, 제4차 청년희망일자리 사업을 시행하며 인원 1명을 추가하여 총 4명의 인력을 옥천행복교육지원센터로 파견하였다.

○ 이에 옥천행복교육지구 사업 중 그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행복씨앗학교의 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인력을 학교로 일부 배치하는 것에 옥천교육지원청과 옥천군이 그 뜻을 모은 바, 현재 옥천 관내 행복씨앗학교중 교무 실무 인력 배치가 적은 옥천중학교와 옥천고등학교에 각 1명씩 파견 배치하기로 하였다.

○ 이와 같은 인력지원 확대 및 행복씨앗학교 지원으로 옥천교육지원청과 옥천군이 상호 협력하여 옥천행복교육지구 사업 운영 및 활성화에 그 힘을 더하는 계기가 되었다. 옥천교육지원청 및 옥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산 및 인력지원과 더불어 학생들이 행복한 옥천교육을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글 옥천교육지원청, 2017. 옥천 행복 어울림 축제 개최
이전글 동이초, 우리 생각이 담긴 마을도서관을 만들고 싶어요!

자료관리

총무담당
전화번호
043-730-4313

만족도 조사

이 콘텐츠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