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사랑 실천으로 함께 행복한 향수교육

민원신청안내

Home > 민원/정보공개 > 민원안내 > 민원신청안내
페이스북에 보내기 트위터에 보내기 인쇄

진정·건의 및 질의(일정한 양식이 없음)

진정·건의 및 질의
진정·건의 및 질의 안내
사무내용 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 및 산하기관에 대하여 진정, 건의, 질의를 하고자 하는
자가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구비서류 민원서류( 진정, 건의, 질의서 )
제출처 행정지원과 총무담당 수수료 없음
신청방법 방문, 일반우편, FAX, 전화
행정기관
이 해야
할 사항
주무부서 해당과 최종결재 시안에 따라 다름
처분성 교육장 처리기간 7일(법령질의 14일)
관련법규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심사기준 사실조사 결과에 따라 처리
처리과정 및 이의 신청 처리과정 접수(민원문서실) → 해당과 이송 → 조사(주무과) → 결재 → 회신(민원인)
이의신청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을때는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에 불복할 때에는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주소, 성명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인 이상 다수인 연명 민원은 3인 이내의 대표자를 선정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3인 이내의 대표자 선정없이 제출한 때에는 접수기관이 대표자 선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소정 기간내에 대표자 선정 통보가 없으면 3인 이내의 대표자를 접수기관에서 선정합니다.
가급적 직접 처리할 소관기관에 우선 제출하시고, 그 처리결과가 적 절하지 아니한 경우에 차상급기관에 다시 제출하는 것이 신속한 민원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자료관리

총무담당
전화번호
043-730-4314

만족도 조사

이 콘텐츠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