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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행복한 배움으로 함께 성장하는 옥천교육

즉시민원

행정과에서 민원접수를 받은 후 행정과,해당부서에서 증명서 작성한다. 그후 행정과에서 교부받는다.

즉시민원의 종류

  • 졸업증명, 검정고시 관련, 폐쇄학교 제증명, 경력증명, 재직증명, 퇴직증명, 퇴직예정증명, 연수이수확인원, 수상확인원, 실적증명 등

민원인 구비서류

본인방문시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명서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지참한다. 대리인(성인)방문시에는 위임장, 위임자 및 피위임자 신분증명서를 지참하고, 대리인(미성년자) 방문시에는 친권을 행사하는 부모의 신분증명서, 관계를 나타내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를 지참한다.

유기한민원(처리기한이 정해진 민원)

행정과에서 민원접수 한다. 그 후에 행정과에서 해당부서로 송부를 하며 해당부서에서 검토처리 후 해당부서에서 결과를 회신한다.

유기한민원의 종류

  • 진정, 건의, 질의, 인허가(학교법인, 비영리법인 등), 교원자격증 관련 민원 등

유형별 민원 처리 현황

유형별 민원 처리 현황을 안내하는 표
구 분 신청방법 신청가능민원
방문민원 기관 직접 방문 교육제증명, 진정·건의
인터넷민원 인터넷접속 홈에듀:교육제증명
국민신문고:진정·건의
정부24:교육제증명
전화민원 전화(구슬)신청 단순 질의 또는 상담
민원서비스(제증명)사전예약
우편, 팩스 우편, 팩스(희망기관) 진정·건의 등
민원우편 우체국, 인터넷우체국 교육제증명
정보담당자
  • 행정과 > 총무팀 > 043-730-4317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22-05-17 15:58:34 출력자 : 손님 출력IP : 44.200.17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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