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안내
꿈꾸는 아이 동행하는 옥천교육
진정·건의 및 질의(일정한 양식이 없음)
진정·건의 및 질의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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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내용 | 충청북도옥천교육지원청 및 산하기관에 대하여 진정, 건의, 질의를 하고자 하는 자가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 |||
민원인이 해야 할 사항 |
구비서류 | 민원서류( 진정, 건의, 질의서 ) | ||
제출처 | 행정과 총무팀 | 수수료 | 없음 | |
신청방법 | 방문, 일반우편, FAX, 전화 | |||
행정기관 이 해야 할 사항 |
주무부서 | 해당과 | 최종결재 | 시안에 따라 다름 |
처분성 | 교육장 | 처리기간 | 7일(법령질의 14일) | |
관련법규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 |||
심사기준 | 사실조사 결과에 따라 처리 | |||
처리과정 및 이의 신청 | 처리과정 | 접수(행정과) → 해당과 이송 → 조사(주무과) → 결재 → 회신(민원인) | ||
이의신청 |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을때는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에 불복할 때에는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 |||
유의사항 | 주소, 성명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인 이상 다수인 연명 민원은 3인 이내의 대표자를 선정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3인 이내의 대표자 선정없이 제출한 때에는 접수기관이 대표자 선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소정 기간내에 대표자 선정 통보가 없으면 3인 이내의 대표자를 접수기관에서 선정합니다. 가급적 직접 처리할 소관기관에 우선 제출하시고, 그 처리결과가 적 절하지 아니한 경우에 차상급기관에 다시 제출하는 것이 신속한 민원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증명민원
- 민원실 창구 민원 : 민원실 창구민원은 민원실에서 직접 처리.
- 주관과 경유 민원 : 주관과 경유 창구민원은 민원실에서 접수하여 해당과 경유, 확인 대조, 결재 후 민원실에서 발급. (예: 재직자,경력증명, 재직증명, 사실확인 등)
처리기간이 정해져 있는 민원
- 처리기간이 정해져 있는 민원서류는 민원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해당과로 이송하고 해당과에서는 민원처리 기준표에 규정된 처리기간내에 심사 및 확인, 조사 처리하여 민원통제를 받아 그 결과를 민원인에게 통보
부서별 민원업무 및 전화번호
과 | 담당별 | 민원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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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 | 유초등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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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0-4220~4 (4222제외) |
중등교육 |
|
730-4230~2 |
|
정보지원 |
|
730-4260~2 |
|
체육교육 |
|
730-4240, 4242 | |
보건급식 |
|
730-4251~3 | |
학교지원센터 | 학교지원 |
|
730-4390•2,4378~9 |
생활교육 |
|
730-4380~7 (4386제외) |
|
특수교육 |
|
730-4390~9 (4392제외) |
|
지역협력 |
|
730-4370~9 | |
행정과 | 총무 |
|
730-4310~8 |
행정 |
|
730-4320~4 | |
재무 |
|
730-4330~4 | |
시설사업 |
|
730-4340~3 | |
학교시설지원 |
|
730-4350~1 |
- 정보담당자
- 행정과(본관1층)
총무팀(본관1층)
043-730-4317
- 행정과(본관1층)
- 인쇄자정보
- 출력일 : 2023-09-30 11:45:42 출력자 : 손님 출력IP : 18.232.179.37
